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전용 '히츠 썸머 브리즈' 신제품 출시

입력 2019-09-05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IQOS) 전용 담배 히츠(HEETS)의 신제품 ‘히츠 썸머 브리즈(HEETS Summer Breeze)’를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히츠 썸머 브리즈는 한국시장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으로 여름을 연상시키는 트로피컬한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담뱃잎을 압축해 제조된 히츠 썸머 브리즈는 아이코스만을 위한 특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히츠 썸머 브리즈는 최근 출시된 히츠 골드 셀렉션에 이은 13번째 아이코스 전용 히츠 제품으로, 한국필립모리스 양산 공장에서 직접 생산된다. 가격은 한 갑당 4500원이며, 아이코스 직영점과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 정일우 대표이사는 “히츠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세계 최초로 히츠 썸머 브리즈를 출시한다”라며 “히츠 썸머 브리즈는 특유의 시원한 맛과 함께 아이코스 사용자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7월 경남 양산공장에 히츠 전 품목의 국내 생산 체제 구축을 완료했다. 이로써,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은 한국 시장에 선보인 히츠 13종 전체에 대한 국내 공급이 가능해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자친구 살해' 20대 의대생 전격 구속
  • “지연아 고맙다” 남의 사랑에 환호하고 눈치 봤던 백상예술대상 [해시태그]
  • 전 세계 41개국에 꽂은 ‘K-깃발’…해외서 번 돈 6% 불과 [K-금융, 빛과 그림자 上]
  • 김수현부터 장윤정·박명수까지…부동산 '큰손' 스타들, 성공 사례만 있나? [이슈크래커]
  • 단독 이번엔 ‘갑질캐슬’?…KT와 공사비 갈등 중인 롯데건설, 하도급사에 ‘탄원서 내라’ 지시
  • 단독 다국어 자막 탑재 '스마트글라스'…올 상반기 영화관에 도입
  • "나는 숏폼 중독"…가장 많이 보는 건 유튜브 [데이터클립]
  • 로스트아크, 신규 지역 '인디고 섬' 추가…디아블로 신규직업 출시 外 [게임톡톡]
  • 오늘의 상승종목

  • 05.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68,000
    • -1.8%
    • 이더리움
    • 4,199,000
    • -2.21%
    • 비트코인 캐시
    • 640,500
    • -4.4%
    • 리플
    • 737
    • -2.25%
    • 솔라나
    • 204,300
    • -3.9%
    • 에이다
    • 652
    • +3.49%
    • 이오스
    • 1,127
    • -0.97%
    • 트론
    • 172
    • +1.18%
    • 스텔라루멘
    • 152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800
    • -0.94%
    • 체인링크
    • 19,570
    • -2.3%
    • 샌드박스
    • 611
    • -1.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