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클렌징밤'에 '성유리 선글라스'까지…"광고계 블루칩 된 前요정들"

입력 2019-07-22 15:42 수정 2019-07-22 17: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옥주현 클렌징밤' '성유리 선글라스' 홍보효과 ↑

(출처=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출처=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옥주현 클렌징밤'이 '성유리 선글라스'에 이어 뭇 여성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JTBC '캠핑클럽'이 한 시대를 풍미했던 걸그룹 '핑클'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했다. 3040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방송에 노출된 곳곳의 모티프들도 새삼 각광받고 있다. '옥주현 클렌징밤'과 '성유리 선글라스'가 대표적이다.

이른바 '옥주현 클렌징밤'으로 알려진 P 브랜드 클렌징 제품은 지난 14일 '캠핑클럽' 첫 방송에 소개된 제품이다. 당시 이진은 "화장 지우는 거 있느냐"고 옥주현에 물었고, 옥주현은 "되게 좋다"면서 P 제품을 건넸다.

'옥주현 클렌징밤'과 더불어 '성유리 선글라스' 역시 이날 방송으로 새삼 홍보효과를 봤다. V 브랜드 제품인 해당 선글라스는 방송 내내 선글라스를 착용한 성유리를 통해 안방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노출됐다. 방송 이후 해당 제품을 찾는 네티즌들의 움직임도 잇따랐다.

'캠핑클럽' 방송 이후 불거진 이같은 파급력은 이제 30~40대에 접어든 핑클 멤버들이 동세대 여성 소비자들의 롤모델로 기능할 수 있다는 점을 방증한다. 한때 '요정'이었던 그들은 이제 뷰티·패션 업계의 광고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된 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하이브, '집안 싸움'에 주가 5% 급락…시총 4000억원 추가 증발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598,000
    • -1.65%
    • 이더리움
    • 4,486,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684,000
    • +0.07%
    • 리플
    • 745
    • -1.97%
    • 솔라나
    • 196,200
    • -4.76%
    • 에이다
    • 662
    • -3.22%
    • 이오스
    • 1,191
    • +2.06%
    • 트론
    • 172
    • +2.38%
    • 스텔라루멘
    • 162
    • -1.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50
    • +0.43%
    • 체인링크
    • 20,350
    • -3.6%
    • 샌드박스
    • 650
    • -2.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