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옥주현 클렌징밤'에 '성유리 선글라스'까지…"광고계 블루칩 된 前요정들"

'옥주현 클렌징밤' '성유리 선글라스' 홍보효과 ↑

(출처=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출처=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옥주현 클렌징밤'이 '성유리 선글라스'에 이어 뭇 여성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JTBC '캠핑클럽'이 한 시대를 풍미했던 걸그룹 '핑클'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했다. 3040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방송에 노출된 곳곳의 모티프들도 새삼 각광받고 있다. '옥주현 클렌징밤'과 '성유리 선글라스'가 대표적이다.

이른바 '옥주현 클렌징밤'으로 알려진 P 브랜드 클렌징 제품은 지난 14일 '캠핑클럽' 첫 방송에 소개된 제품이다. 당시 이진은 "화장 지우는 거 있느냐"고 옥주현에 물었고, 옥주현은 "되게 좋다"면서 P 제품을 건넸다.

'옥주현 클렌징밤'과 더불어 '성유리 선글라스' 역시 이날 방송으로 새삼 홍보효과를 봤다. V 브랜드 제품인 해당 선글라스는 방송 내내 선글라스를 착용한 성유리를 통해 안방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노출됐다. 방송 이후 해당 제품을 찾는 네티즌들의 움직임도 잇따랐다.

'캠핑클럽' 방송 이후 불거진 이같은 파급력은 이제 30~40대에 접어든 핑클 멤버들이 동세대 여성 소비자들의 롤모델로 기능할 수 있다는 점을 방증한다. 한때 '요정'이었던 그들은 이제 뷰티·패션 업계의 광고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된 셈이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prev
  • next
    • 비트코인
    • 12,144,000
    • +0.01%
    • 이더리움
    • 225,800
    • -1.01%
    • 리플
    • 327
    • +0.31%
    • 라이트코인
    • 88,050
    • -0.96%
    • 이오스
    • 4,290
    • -2.26%
    • 비트코인 캐시
    • 366,000
    • -0.73%
    • 스텔라루멘
    • 95.6
    • -0.42%
    • 트론
    • 21.4
    • +0.47%
    • 에이다
    • 75
    • -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56,500
    • -0.06%
    • 모네로
    • 97,150
    • +0.47%
    • 대시
    • 140,400
    • -2.23%
    • 이더리움 클래식
    • 8,665
    • +2.85%
    • 98.1
    • -7.45%
    • 제트캐시
    • 72,200
    • -0.28%
    • 비체인
    • 6.35
    • -4.8%
    • 웨이브
    • 2,053
    • +5.82%
    • 베이직어텐션토큰
    • 235
    • -4.08%
    • 비트코인 골드
    • 17,060
    • +0.29%
    • 퀀텀
    • 3,078
    • +0.07%
    • 오미세고
    • 1,513
    • +1.61%
    • 체인링크
    • 2,530
    • -4.31%
    • 질리카
    • 13.7
    • -0.72%
    • 어거
    • 16,960
    • +1.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