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2019 스타벅스 럭키백' 선착순 판매…SNS 후기 다양 "수공예 복조리라 머리카락이"

(출처=인스타그램)
(출처=인스타그램)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0일부터 '2019 스타벅스 럭키백 세트'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2019 스타벅스 럭키백' 안에는 에코백·음료 쿠폰·텀블러·워터보틀·머그·플레이트와 럭키백 전용 신상품 등 총 9가지 품목이 들어있다. 또한, 새해 복을 기원하는 풍속 용구인 복조리도 포함된다.

럭키백 구매 시 영수증 무료 음료 쿠폰 3장이 제공된다. 1000개 세트에 한해서는 무료 음료권 4장이 추가로 제공돼 최대 7장의 무료 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2019 스타벅스 럭키백'은 1인당 1개씩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어 일부 매장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줄이 길게 늘어선 모습이 보이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타벅스럭키백, #호갱, #럭키백 득템 등의 키워드로 럭키백을 구매한 고객들의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다.

이날 오전 9시에는 "수공예 복조리라 그런가. 머리카락이"라는 글과 함께 수공예 복조리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도 있었다.

한편, 백화점 및 마트·쇼핑몰 내 입점 매장·미군 부대 매장·시즌 매장·MD 미판매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2019 스타벅스 럭키백'을 판매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