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우리 동네 숨은 맛집, 갑오징어삼겹살불고기 맛집 '갑이다 갑오징어 전문점'·갈비탕 맛집 '쌍문각 갈비탕'…위치는?

'2TV 저녁 생생정보'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 갑오징어삼겹살불고기 맛집 '갑이다 갑오징어 전문점', 갈비탕 맛집 '쌍문각 갈비탕'을 찾아간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를 통해 충북 청주시 갑오징어삼겹살불고기 맛집 '갑이다 갑오징어 전문점', 서울 도봉구 갈비탕 맛집 '쌍문각 갈비탕'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갑이다 갑오징어 전문점'에서는 갑오징어삼겹살불고기가 인기 메뉴다.

이곳에서 갑오징어삼겹살불고기를 주문하면 철판에 갑오징어와 삼겹살이 매콤한 양념에 볶아져 나온다.

이게 바로 오삼불고기의 정석이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찰떡궁합을 이뤄 입맛을 돋운다.

아삭아삭한 야채와 함께 쌈을 싸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쌍문각 갈비탕'에서는 시원한 국물의 갈비탕이 대표 메뉴로 꼽힌다.

뽀얀 사골국물에 대추, 팽이버섯, 갈비, 파 등이 들어간 갈비탕은 국물을 한 입 먹으면 "캬"하는 소리가 절로 날 정도로 최고의 맛을 자아낸다.

진한 국물에 고기는 야들야들하니 질기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갈비탕에 숨어있는 당면은 또 하나 찾아 먹는 재미까지 더한다.

'갑이다 갑오징어 전문점'과 '쌍문각 갈비탕'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