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홀로 코인(HOT), 룸네트워크 코인(LOOM) 마이닝거래소 비센트 상장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홀로체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분산형 호스팅 플랫폼 홀로(HOT)와 블록체인 플랫폼 룸네트워크(LOOM)가 채굴형 암호화폐 거래소 ‘비센트’에 오는 19일 상장할 예정이다.

비센트는 마이닝 거래소로 사용자가 지불한 거래 수수료 전부를 거래소 토큰(BCT)으로 페이백(Pay-Back)하며, BCT홀더에게 거래소의 거래 수수료 수익의 80%를 배당한다.

기존 채굴형 거래소와 다른 점은 ‘락 포지션(거래 불가 기간의 설정)' 배당 방식을 통해 장기 보유자들에게 더 많은 배당을 부여한다. 덕분에 불안정한 타 마이닝 거래소의 토큰들과는 장기 보유를 유도하여 가격이 안정된다. 또한, 80%라는 높은 배당률로 거래소의 성장을 유저들이 함께 유도하도록 하고 그 결과를 유저들과 나눈다.

비센트 측은 "이번 상장에 대해 기술력을 중점으로 검토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가치가 있는 코인으로 홀로(HOT), 룸네트워크(LOOM)를 상장하게 되었다"며, "홀로(HOT), 룸네트워크(LOOM) 상장을 기념하여 이틀간 두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22일 00시 전까지 홀로(HOT)과 룸네트워크(LOOM)의 거래량을 합산하여 가장 많은 거래량을 기록한 사용자 3명에게 각각 1 BTC, 1 ETH, 100USDT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어 두 번째 이벤트는 룸네트워크(LOOM) 2,500개 이상 혹은 홀로(HOT) 250,000개 이상을 입금한 사용자들에게 1 BTC를 1/N로 나눠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센트 홈페이지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