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잇어워드 대상]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 디자인한 디자인블루에 광주디자인센터 원장상

입력 2017-12-29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자인블루의 이상용, 김미정, 김지은, 김성은 디자이너가 함께 디자인한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은 2000년에 시작돼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시대적 이슈와 ‘고등어’라는 흥미로운 아이템으로 많은 매스컴과 얼리어답터에게 호응을 받았던 네오피시 프로젝트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등어’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는 물론 웹, 패키지, 프로모션, 유통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정체성과 마케팅을 새롭게 펼쳤다. 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인 광주디자인센터 원장상을 수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태풍 '콩레이' 열대폭풍으로 약화…한반도 비바람 몰고 왔다
  • 한국판 블프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 시작…포터EV 500만 원 싸게 산다
  • 프리미어12 야구 대표팀, 오늘 쿠바와 평가전…중계 어디서?
  • 1인 가구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건강한 밥상' [십분청년백서]
  • 서울에는 김밥·구미에는 라면…주말 분식 축제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반도체 이익 40% 줄었지만… 메모리 선방ㆍHBM 희망 봤다
  • “금투세, 폐지 대신 공제 늘리자”…野 ‘절충 법안’ 속속 발의 [관심法]
  • 尹, 北ICBM 발사에 "강력 대응"…고체연료 주요 부품 北 수출 금지[종합2보]
  • 오늘의 상승종목

  • 10.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262,000
    • -2.34%
    • 이더리움
    • 3,516,000
    • -4.95%
    • 비트코인 캐시
    • 501,000
    • -2.81%
    • 리플
    • 712
    • -2.2%
    • 솔라나
    • 235,500
    • -3.36%
    • 에이다
    • 478
    • -3.24%
    • 이오스
    • 617
    • -4.04%
    • 트론
    • 235
    • -0.42%
    • 스텔라루멘
    • 129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1,900
    • +2.2%
    • 체인링크
    • 15,990
    • -7.2%
    • 샌드박스
    • 340
    • -4.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