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잇어워드 대상]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 디자인한 디자인블루에 광주디자인센터 원장상

입력 2017-12-29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자인블루의 이상용, 김미정, 김지은, 김성은 디자이너가 함께 디자인한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은 2000년에 시작돼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시대적 이슈와 ‘고등어’라는 흥미로운 아이템으로 많은 매스컴과 얼리어답터에게 호응을 받았던 네오피시 프로젝트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등어’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는 물론 웹, 패키지, 프로모션, 유통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정체성과 마케팅을 새롭게 펼쳤다. 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인 광주디자인센터 원장상을 수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민희진 이어 첸백시까지…'분쟁'으로 바람 잘 날 없는 가요계 [이슈크래커]
  • "여름에는 비빔면"…부동의 1위 '팔도비빔면', 2위는? [그래픽 스토리]
  • 박스권에 갇힌 비트코인, 美 경제 지표·연준 눈치 보며 연일 횡보 [Bit코인]
  • 치열해지는 제 4인뱅 경쟁...시중은행이 뛰어드는 이유는
  • 방탄소년단 진 전역 D-1, 소속사의 당부 인사 "방문 삼가달라"
  • 오물풍선 자꾸 날아오는데…보험료 할증 부담은 오롯이 개인이?
  • "국산 OTT 넷플릭스 앞질렀다"…티빙ㆍ웨이브, 합병 초읽기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8시 월드컵 예선 6차전 중국전…중계 어디서?
  • 오늘의 상승종목

  • 06.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908,000
    • -2.44%
    • 이더리움
    • 4,929,000
    • -3.96%
    • 비트코인 캐시
    • 630,500
    • -3.81%
    • 리플
    • 681
    • -2.16%
    • 솔라나
    • 209,800
    • -6.55%
    • 에이다
    • 597
    • -3.55%
    • 이오스
    • 967
    • -2.32%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38
    • -1.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2,000
    • -6.68%
    • 체인링크
    • 21,190
    • -4.46%
    • 샌드박스
    • 557
    • -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