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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노힐㈜ 피부 전문 유전자 분석 상품 ‘제노키트(GENOKIT)’ 출시

제노힐(주)는 DTC(Direct to Consumer, 의료기관이 아닌 유전자 분석기관이 소비자에게 직접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상품 중 피부정보와 관련된 항목만을 특화한 ‘제노키트(GENOKI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노키트는 기존 DTC 검사 항목 12가지 중 피부와 연관된 피부탄력, 피부노화, 색소침착, 비타민C 4가지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인별 피부 상태와 연관된 유전자 검사 결과를 통해 피부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제노힐은 제노키트 결과보고서를 기반으로 자체 화장품 브랜드인 G2CELL(지투셀)과 연계하여 맞춤형 화장품에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히엘케이(대표 황금희)의 에스테틱 브랜드 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피부관리샵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며, 대형 유통점 입점을 통해 해당 상품을 대중화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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