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코 자사 브랜드 ‘슈슈(CHOUCHOU)’, 베트남서 인기

입력 2017-04-14 11: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장품 수출전문 기업 벨레코(대표 박영석, 유기중)는 2017년 초 해외 수출용 자사 브랜드 슈슈(CHOUCHOU)를 런칭, 현재 동남아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벨레코는 2017년 초 출시한 ‘슈슈(CHOUCHOU) 시그니처 프리미어 매트 루즈’가 베트남과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대만 등의 국가에서 초도 생산물량 8만 개가 전량 수출 판매 완료됐다고 전했다.

슈슈(CHOUCHOU)브랜드매니저에 따르면 올 4월 중 립스틱, 선크림, 쿠션 팩트, 아이라이너 등을 추가로 출시해 동남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현재 신제품 런칭과 관련해서 현지 유통업체와 지속적으로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다.

벨레코 박영석 대표는 “슈슈(CHOUCHOU)가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지속적으로 수출 성과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벨레코는 최근 제8회 베트남 국제 유통산업전 및 프랜차이즈쇼를 비롯해 2016 G-FAIR KOREA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박람회 등 각종 박람회를 통해 동남아지역 화장품 시장에서 확실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513,000
    • +4.91%
    • 이더리움
    • 4,472,000
    • +4.66%
    • 비트코인 캐시
    • 699,500
    • +5.51%
    • 리플
    • 741
    • +6.16%
    • 솔라나
    • 209,400
    • +8.67%
    • 에이다
    • 701
    • +10.92%
    • 이오스
    • 1,156
    • +9.37%
    • 트론
    • 161
    • +1.9%
    • 스텔라루멘
    • 166
    • +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00
    • +5.4%
    • 체인링크
    • 20,540
    • +7.48%
    • 샌드박스
    • 656
    • +8.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