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펀딩포유, 하버드식 시간관리 ‘타임블럭’ 후원형 진행

고1 도미, 3년 반만에 하버드 합격한 켄트김의 시간관리법 출판 프로젝트

펀딩포유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유명강사 켄트김의 시간관리 노하우가 담긴 도서 '타임블럭'의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켄트김은 고 1에 도미해 3년 반만에 하버드경제학과에 합격한 재원으로 현재 스타트 업 7아너스와 와이즈맘 자녀교육연구소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켄트김은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다. 사람은 누구나 시간의 한계성에서 살아가지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큰 차이가 난다"며 "2017년 새해를 맞아 타임블럭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시간의 빅데이타를 분석해 활용한다면 확연히 다른 성과와 실적을 낼 것으로 확신한다“ 고 취지를 밝혔다.

이 책에는 그가 지난 20년간 △ 저서 16권 출간 △음반 20집 출시 △ 천 회이상 방송출연과 강연을 해 올 수 있는 시간관리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그는 타임블럭으로 바쁜 일정가운데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글로벌마케팅을 지원하는 용좌포럼, 미술품 경매전문 혜나옥션,새로운 개념의 스타트 업을 설립하는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켄트김은 “일상적인 계획표는 효용성이 떨어진다. 작심삼일에 지나지 않는다. 시간관리에 성공한 사람만이 성공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다” 며 “타임블럭으로 시간관리를 하면 반성과 집중 그리고 생산과 창조를 더 잘하게 된다. 실제 사용한 시간을 기록하고 효과적으로 분류하여 생성된 빅데이터는 당신의 삶을 바꾸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타임블럭은 권당 정가 1만2000원이다. 펀딩기간중에는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수익금의 일부는 자신과 같은 처지에서 성장하는 한부모가정 학생돕기에 기부한다. 펀딩기간은 오는 2월 10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