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조선 놀이선생 ‘놀자’ 내세워 지상파 TV 광고 시작

입력 2015-06-12 15: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달수 전속 모델 활용… ‘놀아야 한다’ 가르침 전해

(야놀자)

숙박, O2O, 여행 콘텐츠 서비스 기업 ‘야놀자’는 지상파 채널을 통한 광고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야놀자의 TV 광고 캠페인은 오달수를 전속 모델로 선정해 총 두 편의 시리즈로 기획됐다. 코믹 사극 영화 콘셉트로 ‘조선 최고의 놀이 선생’인 가상의 성현 ‘놀자’가 주인공이다. 이번에 공개된 2차 TV 광고는 케이블, IPTV와 온라인 채널, 전국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이날부터 지상파 3사 채널에서도 노출된다.

2차 TV 광고에서 놀자는 제자들에게 ‘윗물이 놀아야 아랫물도 논다’라는 가르침을 전한다. 사극 콘셉트를 강조하고자 민화 기법도 활용됐으며 놀자의 ‘썸 타기’, ‘풍류 즐기기’를 민화로써 재치 있게 그려냈다. 민화 작업은 한국중요무형문화재기능보존협회에서 활동 중인 민화 작가 도계 김경희 선생이 맡았다.

정새봄 야놀자 마케팅 총괄 이사는 “숙박앱, 데이트·여행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야놀자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놀자’를 내세운 광고를 제작했다”며 “2차 TV 광고는 지상파 채널을 통해서도 방영되는 만큼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대중교통 요금 20% 환급"...K-패스 24일부터 발급
  • '빅테크 혼조'에 흔들린 비트코인, 변동성 확대…솔라나도 한때 7% 급락 [Bit코인]
  • "빈껍데기 된 어도어, 적당한 가격에 매각" 계획에 민희진 "대박"
  • '범죄도시4' 개봉 2일째 100만 돌파…올해 최고 흥행속도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양현종, '통산 170승' 대기록 이룰까…한화는 4연패 탈출 사력 [프로야구 25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13: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59,000
    • -3.18%
    • 이더리움
    • 4,543,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691,000
    • -5.28%
    • 리플
    • 759
    • -3.44%
    • 솔라나
    • 212,400
    • -6.06%
    • 에이다
    • 685
    • -5.12%
    • 이오스
    • 1,309
    • +7.38%
    • 트론
    • 165
    • +1.23%
    • 스텔라루멘
    • 164
    • -3.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50
    • -5.19%
    • 체인링크
    • 21,090
    • -4.57%
    • 샌드박스
    • 664
    • -6.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