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회장은 “제품의 질과 함께 생산 공정과 제조사의 도덕성을 주요한 구매의 잣대로 여기는 ‘착한 소비’ 문화가 날로 확산되고 있다며 “보험상품도 절대 예외가 될 수 없는 만큼 투명한 경영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으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희망봉사한마당’은 LIG손해보험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집중적으로 펼치는 나눔 캠페인으로, 임직원 및 영업가족 2만여 명의 대대적인 참여 속에 지난 2005년부터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다. 5월 ‘희망봉사한마당’ 기간 동안 전국 114개 봉사팀으로 구성된 ‘LIG희망봉사단’이 방방곡곡에서 일제히 자원봉사활동에 나서는 한편, LIG손해보험의 아동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희망의 집짓기’ 사업을 통해 2채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탄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