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입력 2025-12-14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쓰오일의 GoodLOVES 캠페인 시즌1, 2 이미지.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의 GoodLOVES 캠페인 시즌1, 2 이미지.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의 디지털PR-CSR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해 광고·PR 메시지의 독창적·효과적 확산에 기여한 기업·기관·개인에게 수여된다.

에쓰오일이 지난해 8월에 공개한 GoodLOVES 캠페인 시즌 1 ‘업사이클링 주유장갑’은 셀프주유소에서 사용 후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업사이클링해 다회용 주유장갑으로 재탄생시킨 캠페인이다.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문제 제기, 해결책 제시, 실천 확산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같은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GoodLOVES 캠페인 시즌 2 ‘나만의 주유장갑’은 일상 속에서 실천하기 쉬운 자원 재활용 방안을 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가정에서 방치된 목장갑, 고무장갑, 가죽장갑 등을 주유장갑으로 활용하자는 실천 가능한 방안을 제시한 캠페인으로 3D 장갑 캐릭터들이 ‘어떤 장갑이든 나만의 주유장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며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GoodLOVES 캠페인의 진정성과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일상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Anwar A. Al-Hejazi (안와르 에이 알-히즈아지)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6]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2025.11.26]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3:0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96,000
    • -0.71%
    • 이더리움
    • 4,228,000
    • -3.73%
    • 비트코인 캐시
    • 814,500
    • +0.06%
    • 리플
    • 2,770
    • -3.48%
    • 솔라나
    • 184,600
    • -3.45%
    • 에이다
    • 546
    • -4.38%
    • 트론
    • 416
    • -0.72%
    • 스텔라루멘
    • 315
    • -3.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20
    • -6.3%
    • 체인링크
    • 18,220
    • -4.71%
    • 샌드박스
    • 170
    • -5.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