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린토피아가 입주박람회 전문기업 YS컴퍼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신축 아파트 입주 청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은 합리적이고 본질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크린토피아의 철학을 바탕으로 입주 시장 맞춤형 전문 청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YS컴퍼니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크린토피아 B2B총괄 장윤혁 상무와 YS컴퍼니 손형욱 대표, 최지훈 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신축 아파트 입주청소 영역의 전문성을 강화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 실현을 통해 시장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입주박람회 현장에서 크린토피아 본사 직원들이 고객들과 직접 상담하며 합리적인 비용의 표준화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신뢰를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크린토피아는 33년간 세탁업으로 쌓아온 오염물질 분석·제거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홈클리닝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사, 입주, 리모델링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당 9900원의 정찰제 요금을 통해 가격의 투명성을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또 실명제 매니저 배정, 사전 교육 이수 시스템 등을 통해 현장 대응 역량을 높여 호응을 받고 있다. 실제 크린토피아 이사 청소 서비스 접수량은 론칭 8개월 만에 일 평균 접수량이 5배 이상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B2B총괄인 장윤혁 상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신규 아파트 입주청소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청소 본질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입주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전문 청소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