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수능 응원 1등 학교’ 전교생에 초콜릿 쏜다

입력 2025-10-23 14: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수험생 응원 캠페인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진행...허성범, 직접 학교 방문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수능 응원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매일유업)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수능 응원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은 수험생들의 현재 순간을 황금빛으로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카이스트(KAIST) 출신 인플루언서이자 광고모델 허성범이 함께 조언과 격려를 전한다.

학교 대항전 형식으로 운영되며, 페레로 로쉐 응원 사이트를 통해 수험생 소속 학교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남기면 응원 포인트가 적립된다.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학교에는 허성범이 직접 방문해 전교생에게 초콜릿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는 11월 13일까지 가능하며, 페레로 로쉐 제품의 QR코드로 200점, 일반 응원은 50점이 적립된다. 실시간 학교별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페레로 로쉐는 매년 ‘황금빛 응원’ 테마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탈리아 페레로 그룹의 상징적인 브랜드인 페레로 로쉐 초콜릿은 1982년 출시되어 현재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국내에서는 매일유업이 2007년 파트너십을 맺고,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비롯해 킨더 초콜릿, 누텔라 등을 유통 중이다.


대표이사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9.12]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N수생'이 던진 힌트…내년 IPO 흥행 공식 셋
  • AI·반도체·배터리 등 新사업 투자금 조달…회사채 역대 최대 [기업 자금조달 2025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10:0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868,000
    • -3.28%
    • 이더리움
    • 4,390,000
    • -4.4%
    • 비트코인 캐시
    • 797,000
    • -4.89%
    • 리플
    • 2,804
    • -5.37%
    • 솔라나
    • 188,300
    • -3.14%
    • 에이다
    • 573
    • -3.54%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6
    • -5.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10
    • -4.99%
    • 체인링크
    • 18,990
    • -4.86%
    • 샌드박스
    • 175
    • -6.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