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대용량 가성비 사케 ‘스모 1.8L’ 선봬

입력 2025-10-1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마트슈〮퍼는 인기 사케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 16일부터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슈〮퍼는 인기 사케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 16일부터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슈〮퍼는 인기 사케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 16일부터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격은 1만7900원으로 책정됐다.

스모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주류다. 올해 누적 기준 롯데마트 일본 술 상품군 내 판매량 5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기존 900mL 제품 대비 용량을 두 배로 늘린 동시에, 100mL당 단위 가격을 약 10% 낮춰 가성비를 한층 강화했다.

한편, 롯데마트슈〮퍼는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에 대응하고자 ‘가성비 주류’ 상품을 꾸준히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6월 대용량으로 출시한 ‘간바레 오또상(1.8L)’은 올해 누적 기준 일본술 상품군 판매량 3위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지난달 9월에 선보인 초가성비 와인 ‘테이스티 심플 2종’은 한 병에 4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 10일 만에 1만병 이상이 판매되며 와인 카테고리 내 최다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N수생'이 던진 힌트…내년 IPO 흥행 공식 셋
  • AI·반도체·배터리 등 新사업 투자금 조달…회사채 역대 최대 [기업 자금조달 2025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10:0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066,000
    • -3.1%
    • 이더리움
    • 4,395,000
    • -4.08%
    • 비트코인 캐시
    • 797,500
    • -4.95%
    • 리플
    • 2,813
    • -4.97%
    • 솔라나
    • 188,100
    • -3.09%
    • 에이다
    • 574
    • -3.37%
    • 트론
    • 415
    • -0.48%
    • 스텔라루멘
    • 327
    • -4.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10
    • -4.99%
    • 체인링크
    • 19,030
    • -4.61%
    • 샌드박스
    • 176
    • -6.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