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대용량 가성비 사케 ‘스모 1.8L’ 선봬

입력 2025-10-1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마트슈〮퍼는 인기 사케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 16일부터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슈〮퍼는 인기 사케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 16일부터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슈〮퍼는 인기 사케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 16일부터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격은 1만7900원으로 책정됐다.

스모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주류다. 올해 누적 기준 롯데마트 일본 술 상품군 내 판매량 5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기존 900mL 제품 대비 용량을 두 배로 늘린 동시에, 100mL당 단위 가격을 약 10% 낮춰 가성비를 한층 강화했다.

한편, 롯데마트슈〮퍼는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에 대응하고자 ‘가성비 주류’ 상품을 꾸준히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6월 대용량으로 출시한 ‘간바레 오또상(1.8L)’은 올해 누적 기준 일본술 상품군 판매량 3위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지난달 9월에 선보인 초가성비 와인 ‘테이스티 심플 2종’은 한 병에 4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 10일 만에 1만병 이상이 판매되며 와인 카테고리 내 최다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작황부진ㆍ고환율에 수입물가도 뛴다⋯커피ㆍ닭고기 1년 새 ‘훌쩍’[물가 돋보기]
  • 한국 경제 ‘허리’가 무너진다…40대 취업자 41개월 연속 감소
  • 쿠팡 주주, 미국 법원에 집단소송…“개인정보 유출 후 공시의무 위반”
  • 배당주펀드 인기 계속…연초 이후 5.3조 뭉칫돈
  • 서울아파트 올해 월세 상승률 3%대 첫 진입…역대 최고
  • 연말 코스닥 자사주 처분 급증…소각 의무화 앞두고 ‘막차’ 몰렸다
  • 11월 車수출 13.7%↑⋯누적 660억 달러 '역대 최대'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100,000
    • +0.4%
    • 이더리움
    • 4,470,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1.3%
    • 리플
    • 2,888
    • -0.76%
    • 솔라나
    • 187,900
    • -0.16%
    • 에이다
    • 555
    • -1.77%
    • 트론
    • 424
    • +2.17%
    • 스텔라루멘
    • 326
    • -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910
    • -0.75%
    • 체인링크
    • 18,850
    • -0.16%
    • 샌드박스
    • 179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