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 (사진제공=아영FBC)
아영FBC는 와인 브랜드 디아블로의 웰니스 콘셉트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5000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는 125mL당 70㎉ 미만의 낮은 칼로리와 8.5%의 저도수로 가볍고 산뜻한 와인으로 꼽힌다. 2023년 처음 선보인 쇼비뇽블랑 제품은 단일 품목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입력 2025-08-07 17:03

아영FBC는 와인 브랜드 디아블로의 웰니스 콘셉트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5000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디아블로 비라이트 시리즈는 125mL당 70㎉ 미만의 낮은 칼로리와 8.5%의 저도수로 가볍고 산뜻한 와인으로 꼽힌다. 2023년 처음 선보인 쇼비뇽블랑 제품은 단일 품목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