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선 앵커가 진행하는 <정치대학>이 한 주간의 뜨거운 정치 현안을 심도 깊게 분석했습니다.
먼저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낙마의 후폭풍 속, 최동석 신임 인사혁신처장의 과거 발언과 자격 논란을 설주완 변호사와 함께 집중 조명했습니다. 또한 최근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른 조국 전 장관의 사면론에 대한 정치권의 엇갈린 시각을 짚었고요. 한국 경제의 명운이 걸린 한미 관세협상 문제도 다뤘습니다. 오는 31일 예정된 양국 경제 수장 간의 회담을 앞두고 협상 전망을 예측해 봤습니다.
이와 함께 국정원의 대북 방송 전면 중단 등 현 정부의 대북 유화 제스처가 담고 있는 의미를 노정태 위원과 함께 분석했습니다.
오는 8월 2일 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가열되는 당권 경쟁 상황을 들여다봤습니다. 강성 당원 표심을 얻기 위한 후보 간 선명성 경쟁이 상식 밖의 주장으로 이어지는 배경, 혁신안 좌초로 위기에 봉착한 국민의힘의 현주소까지 배종찬 소장과 함께 여야의 당내 상황을 진단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치대학>에서 직접 들어보시죠!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정치대학'은 증오 정치에 지치신 분들을 위해 치우침 없는 시각을 제시합니다. 정치 이슈를 깊이 있게 분석하고 미래를 위한 대안까지 제시합니다.
진행은 tvN '더 지니어스'에서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과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던 임윤선(법무법인 민) 변호사가 맡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방송 : 이투데이TV(https://www.youtube.com/@eTodayTV)
■ 진행 : 임윤선 변호사
■ 출연 : 설주완 변호사ㆍ노정태 경제사회연구원 전문위원ㆍ배종찬 인사이트케이 연구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