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한류축제 '마이케이 페스타’ 참가 “해외진출 전략 구체화”

입력 2025-06-23 14: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건존, 셀렉스존, 딜라이츠존 등 컨셉 부스 운영⋯글로벌 브랜드 강화

▲한류 종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여한 매일유업 부스는 ▲비건존(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셀렉스존(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K-딜라이츠존(피크닉, 매일바이오 제로, 허쉬 초콜릿 드링크)으로 나뉘어 운영되었으며, 각 존에서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과의 접점을 넓혔다. (사진제공=매일유업)
▲한류 종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여한 매일유업 부스는 ▲비건존(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셀렉스존(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K-딜라이츠존(피크닉, 매일바이오 제로, 허쉬 초콜릿 드링크)으로 나뉘어 운영되었으며, 각 존에서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과의 접점을 넓혔다.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서울 올림픽 경기장 일대에서 열린 한류 종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와 수출 상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었다고 23일 밝혔다.

마이케이 페스타는 대규모 한류 융복합 페스티벌로 국내외 한류 팬들을 비롯해 연관 산업 분야 전문가·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인 행사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매일’의 슬로건 아래 총 3개존으로 구성된 전시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

비건존에서는 식물성 제품 브랜드인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하는 소비자 참여형 ‘타임 어택’ 이벤트가 진행됐다. 셀렉스존에서는 K뷰티 제품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제품을 직접 시식하고 설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렸다. K딜라이츠존에서는 매일 바이오 제로 요구르트, 피크닉 제로 등 당 걱정 없는 인기 음료와 함께 진하고 풍부한 맛의 허쉬 초콜릿드링크를 선보였다. 또한 K푸드와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이번 행사에서 얻은 현장 소비자 반응과 바이어 상담을 기반으로 향후 수출 전략을 구체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마다 오르는 최저임금...흔들리는 중기·소상공인 생존권
  • 중부 폭우 충청권· 수도권 ‘물폭탄’
  • 해외 자사주 규제 엄격하다지만…재무전략 자산으로 활용
  • ‘삶의 질’ vs ‘생산성’⋯노동계-경영계 극명한 입장 차
  • 스타벅스, 또 프리퀀시 대란⋯불만 속출에도 ‘시스템 탓’
  • '골 때리는 그녀들' 구척장신, 불나비에 3-1 승리⋯4강 직행ㆍ김진경 멀티골
  • 스테이블코인, 규제 변수에도 미국 국채 수요처로 주목…국내 활용 논의도 본격화
  • 트럼프 “파월 해임 계획 없어”…뉴욕증시 나스닥 또 최고치
  • 오늘의 상승종목

  • 07.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61,215,000
    • +0.22%
    • 이더리움
    • 4,559,000
    • +6.77%
    • 비트코인 캐시
    • 678,000
    • -0.15%
    • 리플
    • 4,125
    • +3.36%
    • 솔라나
    • 234,900
    • +4.87%
    • 에이다
    • 1,035
    • +1.67%
    • 트론
    • 420
    • +2.44%
    • 스텔라루멘
    • 61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9,900
    • +8.72%
    • 체인링크
    • 22,610
    • +3.19%
    • 샌드박스
    • 429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