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7월 1일부터 고객 등급 체계를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개국 10주년을 맞아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총 다섯 등급으로 운영되는 고객 등급 체계에서 중간 등급의 달성기준을 대폭 완화했다. 충성 고객을 늘리려는 조치다. 등급별로 발급되던 쿠폰의 사용률을 분석해 저효율 쿠폰을 통합하고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입력 2025-06-18 10:01
공영홈쇼핑이 7월 1일부터 고객 등급 체계를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개국 10주년을 맞아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총 다섯 등급으로 운영되는 고객 등급 체계에서 중간 등급의 달성기준을 대폭 완화했다. 충성 고객을 늘리려는 조치다. 등급별로 발급되던 쿠폰의 사용률을 분석해 저효율 쿠폰을 통합하고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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