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방의 복합 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타임테라스)’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문화공연·체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타임테라스는 오픈 이후 3년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경기도 화성·동탄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해왔다.
대표적으로 매주 주말, 공휴일마다 진행하는 자체 문화 공연 ‘테라스 라이브’가 대표적이다. 이는 마술, 서커스, 댄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공연 콘텐츠다.
문화 공연 외에도 캐릭터, K팝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체험 콘텐츠를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앞서 1일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화성시 공식 캐릭터 ‘코리요’와 함께 ‘테라스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픈 이후 약 1만 명의 고객들이 체험에 참여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 뉴스
이외에 ‘브레드이발소’, ‘에스더버니’, ‘포코리프렌즈’ 등 인기 캐릭터들과 협업한 이색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4월 ‘NCT 위시(WISH)’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새로운 이벤트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타임테라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화성·동탄 주민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시너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