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2년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25-05-21 14: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은행권 최장 기간인 22년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평가한 결과다. 이번 조사에는 48개 산업군과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실제 체감한 서비스 품질을 평가했다.

신한은행은 △상담태도 △업무처리 △맞이·종료 태도 △수신여건 등 9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K-디스커버리' 도입 박차…기업 소송 지형도 '지각변동' 예고 [증거개시제도, 판도를 바꾸다]
  • “나도 부자아빠” 실전 체크리스트…오늘 바로 점검할 4가지 [재테크 중심축 이동②]
  • 항암부터 백신까지…국내 제약바이오, 초기 파이프라인 개발 쑥쑥
  • 비트코인 시세, 뉴욕증시와 달랐다
  • '흑백요리사2' 투표결과 1대1의 무한굴레
  • "새벽 3시에 오픈런"⋯성심당 '딸기시루' 대기줄 근황
  • 증권사들, IMA·발행어음 투자 경쟁에 IB맨들 전면 배치
  • 50만원 초고가 vs 1만 원대 가성비 케이크…크리스마스 파티도 극과극[연말 소비 두 얼굴]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09: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122,000
    • -1.45%
    • 이더리움
    • 4,406,000
    • -1.83%
    • 비트코인 캐시
    • 851,000
    • -3.13%
    • 리플
    • 2,790
    • -1.55%
    • 솔라나
    • 184,400
    • -1.86%
    • 에이다
    • 540
    • -2.17%
    • 트론
    • 424
    • -0.24%
    • 스텔라루멘
    • 324
    • -1.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900
    • -1.55%
    • 체인링크
    • 18,420
    • -2.02%
    • 샌드박스
    • 166
    • -4.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