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입력 2025-05-21 08: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2025 KSQI 콜센터 부문 수상 기념 촬영 (자료제공=삼성전자서비스)
▲ 2025 KSQI 콜센터 부문 수상 기념 촬영 (자료제공=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1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전화 연결 신속성, 상담 처리 정확성, 적극적 상담 태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서비스 접수부터 엔지니어 방문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특허청과 UDC 기술 공유”…LG디스플레이, 차세대 기술 확보 사활
  • “러브버그는 익충이기라도 하지…” 해충 미국흰불나방 출몰 경보
  • "하루의 낙인데"…유튜브 AI 제동, '김햄찌' 채널도 막힐까? [솔드아웃]
  • “사라진 장마, 계속되는 폭염…한국 날씨에 무슨 일이?”
  • 신약개발 비용·시간 상당한데…‘오가노이드’ 기술 확보 각축전
  • 내년 최저임금 1만320원…경영계 "민생경제 어려운 현실, 고심 끝 합의"
  • 7월 17일 제헌절, 공휴일에서 빠진 이유
  • ‘전세난’에…“차라리 청약” 눈돌리는 실수요자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8,432,000
    • +3.09%
    • 이더리움
    • 4,015,000
    • +5.05%
    • 비트코인 캐시
    • 720,500
    • +4.34%
    • 리플
    • 3,743
    • +10.35%
    • 솔라나
    • 219,500
    • +1.06%
    • 에이다
    • 979
    • +10%
    • 트론
    • 404
    • +2.54%
    • 스텔라루멘
    • 500
    • +22.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5,840
    • +2.69%
    • 체인링크
    • 21,050
    • +5.3%
    • 샌드박스
    • 397
    • +6.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