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2년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25-05-21 14: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은행권 최장 기간인 22년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평가한 결과다. 이번 조사에는 48개 산업군과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실제 체감한 서비스 품질을 평가했다.

신한은행은 △상담태도 △업무처리 △맞이·종료 태도 △수신여건 등 9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2:3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57,000
    • +1.58%
    • 이더리움
    • 4,372,000
    • +3.8%
    • 비트코인 캐시
    • 883,500
    • +8.54%
    • 리플
    • 2,766
    • +0.11%
    • 솔라나
    • 182,700
    • -0.49%
    • 에이다
    • 541
    • -0.37%
    • 트론
    • 418
    • +0.48%
    • 스텔라루멘
    • 318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60
    • +1.66%
    • 체인링크
    • 18,400
    • +1.49%
    • 샌드박스
    • 171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