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와 내수 침체, 배달료 수수료 등의 부담이 커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교촌치킨이 가맹점주의 경영난 해소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교촌치킨 운영사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주들의 매장운영 지원을 위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전용유 출고가를 약 10% 인하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교촌에프앤비는 15일 배송 분부터 올해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는 교촌 전용유 출고가를 9.7% 인하한다.
본사에서 가격 인하 분에 대한 비용을 투자하는 이번 상생 정책은 무엇보다 가맹점 수익 개선과 운영 지원을 위한 고민에서 시작된 아이디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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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지원안을 고민했고, 그 결과 가맹점 소통위원회와 협의를 통해 이와 같은 상생 정책을 도출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이야말로 교촌과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든든한 파트너이기에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길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상생을 위해 가맹점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