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뷰티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SK스토아는 참존 콘트롤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 오전 7시 31분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참존 콘트롤 크림 단지형’ 상품은 SK스토아와 참존이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참존 콘트롤 크림은 199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세대를 거듭하며 약 2500만 개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단독 상품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단지형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SK스토아가 단독 뷰티 상품을 론칭한 건 최근 홈쇼핑 소비자 사이에서도 뷰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1일부터 23일까지 SK스토아의 뷰티 카테고리 총 주문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5% 신장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SK스토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리는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