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미국 LA 메디큐브 팝업에 5000명 몰려 ‘흥행’

입력 2025-04-17 09: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개장 첫날 새벽부터 입장 대기 행렬

▲에이피알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은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미국 팝업스토어에 일주일간 약 5000명이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멜로즈 거리에서 진행됐다. 에이피알은 LA의 상징으로 꼽히는 영화 ‘라라랜드’와 테마파크 ‘디즈니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LA 팝업스토어에 ‘글로우 랜드’(Glow Land)라는 이름을 붙였다.

글로우 랜드는 ‘Anyone Can Glow’(누구나 빛날 수 있다)라는 콘셉트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공간 연출에 주력했다. 궁전 형상의 핑크빛 인테리어, 보석 모양의 오브제, 요정 콘셉트의 스태프 등을 배치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부스터 프로 요술봉 에디션을 비롯한 △부스터 프로 미니 △제로모공패드 △PDRN 라인 등 인기 제품들도 함께 전시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개장 첫날 새벽부터 긴 입장 대기 행렬이 이어지며 다양한 연령층, 인종의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다. 이들은 제품 구매 외에도 샘플 증정 이벤트, 나만의 뷰티 디바이스를 만들 수 있는 부스터 프로 꾸미기 체험 등에 참여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스토어를 통해 미국 시장 속 메디큐브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메디큐브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모션 및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야구장 열리면 상권도 ‘홈런’…매출 3년 새 31%↑
  • “패셔너블한 술 만들고파” 데이지 로고 새긴 GD 하이볼은? [가보니]
  • 대구 '신변보호 여성' 살해 피의자 세종서 체포
  • 튀르키예 땅에서 만난 이희준·서예화…로맨스 영화 '귤레귤레' [시네마천국]
  • 美 F-22는 랩터⋯6세대 전투기 F-47은 부두(VooDoo)?
  • 내주부터 최저임금 '업종 구분' 논의
  • 나눔의 가치 알리는 '음성품바축제'…장생포에선 수국 페스티벌 [주말N축제]
  • 머스크와 대립ㆍLA시위 강경 진압에도 트럼프 지지율 오르는 이유
  • 오늘의 상승종목

  • 06.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430,000
    • -0.01%
    • 이더리움
    • 3,515,000
    • -1.04%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2.03%
    • 리플
    • 2,981
    • +0.1%
    • 솔라나
    • 202,100
    • -0.93%
    • 에이다
    • 870
    • -1.36%
    • 트론
    • 377
    • +0%
    • 스텔라루멘
    • 358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2,890
    • -0.72%
    • 체인링크
    • 18,400
    • -0.16%
    • 샌드박스
    • 370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