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이 4일부터 13일까지 전점에서 롯데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난 7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들은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특히 웨딩페어 기간 동안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올해는 양가 가족을 위한 선물부터 상견례를 대비한 예복까지 실용적인 웨딩 상품을 강화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큐레이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럭셔리를 추구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브랜드도 이번 웨딩페어 행사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인 브레게, 바쉐론콘스탄틴에서 이번 웨딩페어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또 지난달 본점에 새롭게 오픈한 하이 주얼리 그라프 뿐만 아니라 셀린느, 프라다 등 럭셔리 브랜드에서도 웨딩 고객 수요에 맞춰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