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면 진짜 0칼로리" 롯데마트, '제로 칼로리' 음료 3종 단독선봬

입력 2022-08-1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로칼로리 음료. (롯데마트)
▲제로칼로리 음료.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올 6~7월 제로 칼로리 음료 매출이 전년대비 70% 이상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음료 인기에 힘입어 롯데마트는 제로 칼로리 음료 단독 상품 3종을 판매한다. 파우치 형태의 1.5ℓ 대용량 상품으로 ‘캐모마일 릴렉스 제로’, ‘제로 스파클링 에이드 라임/피치’로 총 3종이다. 지난달 말 출시 이후 3주 동안 약 2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제로 칼로리 음료 이외에도 ‘로푸드(Low food)’ 트렌드에 걸맞은 저칼로리 디저트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롯데마트의 디저트 자체 상표(PB)인 ‘스윗허그(Sweet Hug)’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인 ‘330㎉ 파인트 민트초코/370㎉ 파인트 다크초코(474㎖)’가 있다. 유지방과 설탕의 함량을 낮추었지만 젤라또 수준의 쫀쫀한 식감과 진한 초코맛으로 여름철 '어다행다'(어차피 다이어트할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하자) 다이어터족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는 더욱 다양한 저칼로리와 제로 칼로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세홍 롯데마트 기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새롭게 주목 받는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에 발 맞추어 여름철 다이어터 소비자들을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로, 저열량 상품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식음료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대중교통 요금 20% 환급"...K-패스 오늘부터 발급
  • "민희진, 뉴진스 이용 말라"…트럭 시위 시작한 뉴진스 팬들
  • 중소기업 안 가는 이유요?…"대기업과 월급 2배 차이라서" [데이터클립]
  • 단독 금융위, 감사원 지적에 없어졌던 회계팀 부활 ‘시동’
  • 김형준 테사 대표 “블루칩 미술품, 자산 가치 분명한 우량주"
  • 임영웅·아이유·손흥민…'억' 소리 나는 스타마케팅의 '명암'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류현진, kt 상대 통산 100승 조준…최정도 최다 홈런 도전 [프로야구 2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4.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72,000
    • +0.18%
    • 이더리움
    • 4,685,000
    • +2.18%
    • 비트코인 캐시
    • 730,500
    • -1.02%
    • 리플
    • 788
    • -0.88%
    • 솔라나
    • 227,700
    • +2.11%
    • 에이다
    • 730
    • -1.08%
    • 이오스
    • 1,242
    • +2.05%
    • 트론
    • 163
    • +0.62%
    • 스텔라루멘
    • 172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3,800
    • +0.19%
    • 체인링크
    • 22,230
    • -0.04%
    • 샌드박스
    • 724
    • +3.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