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치킨브랜드 ‘치킨퍼스트’ 론칭

입력 2020-05-29 15: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치킨 14종을 통합해 브랜드화로 차별화

(사진제공=미니스톱)
(사진제공=미니스톱)

편의점 미니스톱이 새로운 편의점 치킨 브랜드를 론칭하고 치킨상품 차별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미니스톱은 편의점 치킨의 원조로서 타 편의점 치킨 상품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전략적으로 치킨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총 14종으로 운영중인 미니스톱 치킨제품을 통칭하는 브랜드 ‘치킨퍼스트’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치킨퍼스트’를 통해 미니스톱 치킨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미니스톱은 사내공모를 통해 미니스톱 치킨의 새로운 이름을 선정했다. ‘치킨퍼스트’는 편의점과 패스트푸드가 합쳐진 콤보스토어인 미니스톱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표 편의점 치킨으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미니스톱 PB브랜드인 ‘미니퍼스트’와 통일성 있는 브랜드 네이밍으로 미니스톱이 직접 선보이는 치킨 제품이라는 점도 강조했다.

미니스톱은 대표상품인 ‘점보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를 비롯해 다양한 치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치킨 10종, 꼬치류 4종, 총 14종의 치킨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독특하고 색다른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새로운 소비트렌드에 발맞춰 특수부위 상품인 ‘닭껍질 튀김’과 ‘닭똥집 튀김’을 출시하며 타 프랜차이즈와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4월에는 ‘매운 닭껍질 튀김’을 새롭게 선보이며 특수부위 상품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미니스톱 FF1팀 심승욱 팀장은 “편의점 치킨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성장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고 미니스톱 치킨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화를 결정했다”면서 “앞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품질의 치킨제품을 치킨퍼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76,000
    • +0.25%
    • 이더리움
    • 4,546,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881,000
    • +4.45%
    • 리플
    • 3,038
    • +0.16%
    • 솔라나
    • 198,200
    • -0.05%
    • 에이다
    • 620
    • +0%
    • 트론
    • 430
    • +0.23%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80
    • +0.53%
    • 체인링크
    • 20,910
    • +3%
    • 샌드박스
    • 215
    • +3.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