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한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모임들이 많아지고 있다.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맛있는 음식. 특히 기름을 이용한 튀김 요리는 일상에서 개인적으로 소비하는 것보다 모임이 많은 시즌에 소비가 몰리는 경향이 크다.
최근에는 가정마다 에어프라이어가 보편화되면서 개인적인 소비량도 급증하고 있는데, 모임이나 약속이 많아짐에 따라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이다. 이는 송년 모임을 외부 식당이나 술집에서 하는 대신, 가까운 지인을 집으로 초대하여 홈파티 형식으로 치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 손님 접대를 자주 치르는 가정에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이미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이에 유럽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피쿡'은 19일(목) 오후 4시 40분부터 5시 35분까지 약 55분간 GS홈쇼핑에서 5.5리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초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피쿡의 이번 론칭은 에어프라이어 판매 300억 돌파 기념이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 프로피쿡은 우리나라에서 에어프라이어가 보편화되기 훨씬 이전부터 직구족의 애정을 받으며 에어프라이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인기 제품을 초특가로 제공하는 동시에, 추첨을 통해 55명에게는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는 기존의 에어프라이어들과 다르게 원형이 아닌 스퀘어형이라는 점에서 특징적이다. 스퀘어형의 경우, 공기가 식재료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조리 시간이 단축되고, 겉은 더 바삭, 속은 더 촉촉하게 익혀지게 된다. 조리 시간은 줄이고 맛은 더 뛰어나게, 말그대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것. 게다가 기름없이 공기만으로 튀기기 때문에 담백한 맛이 살아나고, 5.5리터 대용량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겨도 충분하다.
또한 알루미늄재질과 불소수지 코팅으로 녹스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편리하고 간편한 다이얼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라도 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낼 수 있다.
프로피쿡 관계자는 “그동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5.5리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초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면서, “추첨을 통해 무료 제공도 할 예정이니 에어프라이어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꼭 방송을 챙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