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O2O 서비스 인기에 HMR '다이닝 인더박스' 전 매장으로 확대

입력 2018-09-28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푸드빌이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인기에 힘입어 HMR 판매 확대에 나선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10개 매장에 시범 출시했던 고품격 HMR ‘다이닝 인 더 박스(Dining in the box)’를 출시 한 달 만에 전 매장 판매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빕스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 8월 말 선보인 다이닝 인 더 박스는 미트(고기류),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 20여 종의 완성도 있는 일품 메뉴로, 한 달간 10개 시범 매장에서의 이용 건수가 수천 건에 이를 정도로 고객 호응을 얻었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전 매장에서 전화 예약 후 픽업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O2O 외식 배달 앱인 배민라이더스, 우버이츠, 요기요를 통해 주문 할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고품격 HMR 메뉴를 개발하고 O2O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빕스의 변화는 계속될 것”이라며 “이런 노력들로 빕스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패밀리레스토랑 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 받으며 저변을 확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연말에 ‘바이오 상장 러시’…흥행 불붙었다
  • 쿠팡 청문회, 17일 확정…김범석 의장 출석 여부 ‘최대 쟁점’[이커머스 보안 쇼크]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문제가 문제
  • 새내기주 평균 130%↑…바이오·AI·반도체·K-뷰티가 이끈 '섹터 장세'
  • 단순 배탈과 차원이 다르다…‘노로바이러스’ 어떻게 피하나 [e건강~쏙]
  • ‘피부 미인’ 만드는 K재생 흡수기술⋯세계 여심 흔든다[차세대 K뷰티 슬로우에이징]
  • 물려주고 눌러앉고…서울 주택시장 '매물 잠김' 심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09: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25,000
    • -0.2%
    • 이더리움
    • 4,661,000
    • +1.59%
    • 비트코인 캐시
    • 868,500
    • -3.34%
    • 리플
    • 3,092
    • +1.11%
    • 솔라나
    • 198,300
    • +0.2%
    • 에이다
    • 644
    • +3.04%
    • 트론
    • 417
    • -2.8%
    • 스텔라루멘
    • 358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90
    • -0.56%
    • 체인링크
    • 20,520
    • +0.44%
    • 샌드박스
    • 209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