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색상 더한 전자레인지 출시…25만 원

입력 2020-02-1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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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오븐 베이킹 등 소비자 취향 고려한 성능도 더해져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 마련된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PRISM)’에서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 마련된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PRISM)’에서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0일 향상된 성능과 새로운 디자인을 더한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출시한다.

전자레인지 신제품에는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의 다채로운 색상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글라스 소재까지 적용해 품격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삼성전자는 바쁜 일상에서도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고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기본 성능과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특히 기존 방식에 그릴을 추가로 도입한 복합 열원 방식이 적용돼 음식 표면을 바삭하게 유지하면서 속까지 골고루 익혀준다.

집에서도 높은 수준의 빵과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노오븐 베이킹’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냉동 상태의 빵도 갓 구워낸 것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려 해동할 수 있다.

또 ‘홈 디저트’ 자동 조리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복잡한 레시피 없이 버튼 하나만으로도 파운드 케이크, 에그 푸딩 등 디저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총 17가지의 냉동ㆍ튀김류 간편식을 최적으로 조리하는 자동 조리 모드 △기존 대비 28% 더 빠르게 해동하는 ‘쾌속해동 플러스’ 기능 등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삼성 전자레인지 신제품은 23리터 용량에 클린 그레이, 클린 차콜, 클린 화이트, 클린 핑크, 클린 민트의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25만 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한층 편리하고 풍부한 주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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