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되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상담 자동평가 시스템 구축…하루 4만 건 처리

입력 2019-10-10 13:44

신한은행은 고객 전화상담 내용을 분석·평가하는 콜센터 상담 품질 자동평가 시스템을 은행권 최초로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시스템을 통해 매일 4만 건 이상 발생하는 고객 전화상담 내용을 분석해 상담 직후 신속하게 품질을 평가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자동평가 시스템 구축으로 더욱 객관적이고 신속한 상담 품질 평가와 모니터링이 가능해져 주요 상담 품질 항목을 상시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공감해요
  • 추천해요
  • 추가취재 원해요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96,000
    • -1.04%
    • 이더리움
    • 214,400
    • +0.28%
    • 리플
    • 328
    • +1.23%
    • 라이트코인
    • 66,700
    • +0.6%
    • 이오스
    • 3,645
    • -0.08%
    • 비트코인 캐시
    • 264,300
    • -1.01%
    • 스텔라루멘
    • 72.7
    • +0.41%
    • 트론
    • 19
    • +2.15%
    • 에이다
    • 59.1
    • +0.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1,400
    • -0.98%
    • 모네로
    • 60,000
    • -2.44%
    • 대시
    • 83,750
    • -1.18%
    • 이더리움 클래식
    • 5,605
    • +0%
    • 46.6
    • +0.22%
    • 제트캐시
    • 45,620
    • -2.71%
    • 비체인
    • 4.26
    • -2.52%
    • 웨이브
    • 991
    • -1.39%
    • 베이직어텐션토큰
    • 230
    • -1.29%
    • 비트코인 골드
    • 9,230
    • +4.65%
    • 퀀텀
    • 2,122
    • +0%
    • 오미세고
    • 982
    • -0.81%
    • 체인링크
    • 2,940
    • -5.62%
    • 질리카
    • 7.92
    • +1.15%
    • 어거
    • 9,870
    • +1.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