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유재석·박명수 등 ‘캔디크러쉬소다’ 스티커 무료 배포

입력 2015-07-03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주 금요일 스티커 제공… 여름 이벤트 진행

(VCNC)

커플앱 ‘비트윈’을 서비스하는 VCNC는 글로벌 캐주얼 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개발사 ‘킹’과 손잡고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비트윈을 사용하는 커플에게는 이날부터 총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비트윈 전용 캔디크러쉬소다 이벤트 스티커를 제공한다. 캔디크러쉬소다 캠페인의 모델인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광희 등 6명의 멤버를 모티브로 제작된 스티커는 게임을 설치한 비트윈 사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비트윈을 이용하는 커플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곧 공개할 멤버들의 광고 중 가장 기대되는 멤버의 광고에 투표하는 이벤트로 캔디크러쉬소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트윈과 캔디크러쉬소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1차 이벤트에 응모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나나우유 2개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재욱 VCNC 대표는 “이번 이벤트로 비트윈 커플들은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캔디크러쉬소다’를 소개받고 스티커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부터 즉각 켠다…북한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싫어하는 이유 [해시태그]
  • 서울대병원 17일·의협 18일 휴진…“돈 밝히는 이기적 집단 치부 말라”
  • 전세사기에 홀로 맞서는 세입자…전세권 등기·청년 셀프 낙찰 '여전'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국회 예산 협조부터 '난항' 전망
  • 카리나 시구 확정…롯데 자이언츠 경기도 관람
  • 1~4월 부가세 수입 40조 넘어 '역대 최대'…세수 펑크에 효자 등극
  • 엔비디아 시총 ‘3조 달러’ 쾌거에…젠슨 황 세계 10위 부자 ‘눈앞’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696,000
    • -0.27%
    • 이더리움
    • 5,193,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1.71%
    • 리플
    • 696
    • -0.71%
    • 솔라나
    • 224,000
    • -1.93%
    • 에이다
    • 620
    • +0.32%
    • 이오스
    • 998
    • -1.19%
    • 트론
    • 164
    • +2.5%
    • 스텔라루멘
    • 13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600
    • -2.03%
    • 체인링크
    • 22,500
    • -0.66%
    • 샌드박스
    • 587
    • -2.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