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워터 링티, "아낌없는 PR 투자"…'캠핑클럽'에 퀴즈마케팅까지

입력 2019-09-23 17: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링거워터 링티, '캠핑클럽' 이후 퀴즈 앱까지

(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링거워터 링티가 그야말로 아낌없는 마케팅 비용을 쏟아붓는 모양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PPL에 이어 모바일 앱을 통한 홍보까지 전방위적이다.

이달 8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핑클 네 멤버가 다같이 녹음 작업에 임하는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튜디오 안에서 작업에 열중인 멤버이 링거워터 링티 음료를 테이블 위에 두고 있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피로회복 음료를 표방하는 '링거워터 링티'가 '캠핑클럽'을 광고 수단으로 삼은 셈이다.

링거워터 링티의 공격적 마케팅은 이뿐만이 아니다. 23일 링거워터 링티는 캐시슬라이드 앱 초성퀴즈를 통해서도 도마에 올랐다. 해당 퀴즈에는 '누적 판매량 500만포 돌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링거워터 링티 추천'이란 키워드까지 제시하며 '실검' 등글을 노리는 의도가 담겼다.

한편 링거워터 링티는 전해질과 비타민C, 타우린 등을 함유한 피로회복 음료다. 군 장병들을 위해 군의관들이 개발한 제품으로 대중 앞에 정식 시판된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육아휴직하면 끝?…남은 직원들 확실한 보상ㆍ배려해야 [인구절벽 정책제언 ③-1]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09:1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804,000
    • -0.58%
    • 이더리움
    • 4,540,000
    • -0.48%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1.29%
    • 리플
    • 757
    • -1.17%
    • 솔라나
    • 208,200
    • -2.85%
    • 에이다
    • 677
    • -1.88%
    • 이오스
    • 1,208
    • +1.43%
    • 트론
    • 169
    • +2.42%
    • 스텔라루멘
    • 164
    • -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050
    • -2.98%
    • 체인링크
    • 21,000
    • -0.38%
    • 샌드박스
    • 667
    • -0.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