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상생 PB 통했다…‘리얼프라이스’ 매출 250% 신장

입력 2019-04-23 10: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2 도약 위한 고객 감사 행사 진행”

(사진제공=GS수퍼마켓)
(사진제공=GS수퍼마켓)

GS수퍼마켓의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의 올해 1분기 매출이 248% 뛰어올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리얼프라이스’의 매출 신장 기념과 제2의 도약을 위한 고객 감사 행사를 24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의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한 상생 브랜드로, NB브랜드 상품 대비 70% 가격에 판매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63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220여 개의 상생 상품을 개발했다. GS리테일은 지속해서 판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연말까지 2배 이상의 파트너사와 손잡고 400여 개 이상의 상품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행사 기간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 원이상 구매 하는 GS&POINT 멤버십 회원 고객에게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추가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를 증정한다.

대표 판매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1974우유 900㎖ 2개 기획을 2980원에, 종이컵 박스(30개*20입) 6000원에 판매한다. 감자칩(허니버터맛) 980원, 아몬드초콜렛(450g) 8480원, 사골곰탕(500g) 1290원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GS수퍼마켓을 방문하면 GS출범 14주년 행사 2탄을 통해 행사 상품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냉장 돈육 삼겹살·목살(500g)을 각 9900원, 호박고구마(1.2kg·봉)를 698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수박(5kg이상/6Kg이상)은 행사카드(KB국민·신한·현대·팝카드)로 구매시 1만5800원·1만8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가 가격적인 메리트를 장점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를 제2의 도약의 해로 삼아 대한민국 일등 PB브랜드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93,000
    • +1.26%
    • 이더리움
    • 4,491,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0.78%
    • 리플
    • 736
    • +0%
    • 솔라나
    • 211,900
    • +4.44%
    • 에이다
    • 685
    • +3.01%
    • 이오스
    • 1,142
    • +3.72%
    • 트론
    • 162
    • +0.62%
    • 스텔라루멘
    • 163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100
    • -1.64%
    • 체인링크
    • 20,240
    • +1.05%
    • 샌드박스
    • 654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