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박보검 CF 유튜브 영상 누적 2600만 뷰 달성

입력 2019-02-27 08: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누적 조회 수 26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의 긍정적 효과에 대해 전하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다. 지난 해 8월 박보검이 청명한 숲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연출을 통해 좋은 잠의 효과에 대해 전달한 런칭 캠페인에 이어, 1월에는 싱그러운 토마토 농장에서 촬영한 2차 캠페인을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 수는 첫 번째 광고 캠페인 1389만 뷰와 두 번째 캠페인 1269만 뷰를 합산해 26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매트리스의 성능에만 초점을 맞췄던 기존 침대 광고와는 달리, 좋은 잠이 우리의 몸을 어떻게 바꾸는 지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런칭 캠페인은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기존 침대 광고의 패러다임을 깨고 ‘좋은 잠의 누적 효과’에 대해 전달한 에이스침대 캠페인에 보내온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일릿 카피 때문" 민희진 주장 반박한 하이브 CEO…전사 이메일 돌렸다
  • 임영웅·아이유·손흥민…'억' 소리 나는 스타마케팅의 '명암' [이슈크래커]
  • 중소기업 안 가는 이유요?…"대기업과 월급 2배 차이라서" [데이터클립]
  • 법무부, ‘통장 잔고 위조’ 尹대통령 장모 가석방 보류
  • 윤보미·라도, 8년 열애 인정…"자세한 내용은 사생활 영역"
  • 단독 ‘70兆’ 잠수함 사업 가시화…캐나다 사절단, K-방산 찾았다
  • 단독 삼성전자 엄대현 법무실 부사장, 이례적 ‘원포인트’ 사장 승진
  • U-23 아시안컵 8강 윤곽…황선홍 vs 신태용 ‘운명의 대결’
  • 오늘의 상승종목

  • 04.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559,000
    • -0.18%
    • 이더리움
    • 4,604,000
    • -0.99%
    • 비트코인 캐시
    • 733,500
    • -1.01%
    • 리플
    • 788
    • +1.68%
    • 솔라나
    • 223,700
    • +0.22%
    • 에이다
    • 742
    • -0.4%
    • 이오스
    • 1,209
    • +0.42%
    • 트론
    • 163
    • +0.62%
    • 스텔라루멘
    • 168
    • -0.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3,200
    • -0.67%
    • 체인링크
    • 22,130
    • -0.45%
    • 샌드박스
    • 698
    • -1.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