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토다이, 창립 33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11월까지 진행

뷔페 브랜드 토다이코리아가 토다이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까지 소셜커머스와 네이버 예약 채널에서 최대 20%의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것.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방문한 토다이 멤버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뮤지컬티켓, 토다이식사권, 드롱기 전기포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차 발표는 11월 6일, 2차 발표는 12월 11일에 토다이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추가로 토다이와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다이 식사권이 증정된다.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또는 토다이 홈페이지에 '#토다이, #토다이33주년 #토다이추억공유, #토다이추억'을 태그하여 게재하면 된다.

토다이코리아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글로벌 외식 브랜드로써 책임감 있는 행보를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토다이코리아는 지난 2006년에 한국에 진출하여 씨푸드뷔페의 새로운 장을 열어 패밀리다이닝 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수많은 노력을 했다. 현재는 토다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밀리 사업으로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다이는 1985년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처음 오픈했으며, 아시안 음식과 뷔페를 대중화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에 세계 각국에 글로벌 지점을 확장해 다양한 세계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토다이 프로모션은 전국 모든 토다이코리아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