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철판해물짜장면 맛집 '벽제수타'·매운등갈비 맛집 '양푼애등갈비'…위치는?

'2TV 저녁 생생정보'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에서 철판해물짜장면 맛집 '벽제수타', 매운등갈비 맛집 '양푼애등갈비'를 찾아간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를 통해 경기 고양시 철판해물짜장면 맛집 '벽제수타', 경기 안산시 매운등갈비 맛집 '양푼애등갈비'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벽제수타'에서는 철판해물짜장면이 인기 메뉴다.

이곳에서 철판해물짜장면을 주문하면 커다란 철판에 해물짜장면이 한가득 나온다.

수타면이라 면의 길이가 길고 굵기는 다소 면발별로 차이가 있다. 쫀득한 면에 짜장 소스와 해물이 어우러져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게 한다.

'양푼애등갈비'에서는 매운등갈비가 대표 메뉴로 꼽힌다.

이곳에서 매운등갈비를 주문하면 커다란 양푼 냄비에 바닥에는 등갈비가 깔려 있고, 그 위로 콩나물과 버섯이 잔뜩 들어있다. 점점 끓여가면서 당면까지 넣고 등갈비를 먹으면 매콤달콤한 양념에 살은 부드러운 등갈비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콩나물의 아삭함까지 더해져 콩나물과 버섯, 등갈비의 조화가 환상적이다.

'벽제수타'와 '양푼애등갈비'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