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4900원 생삼겹살 맛집 '유쾌한돈'·4000원 한우 국밥 맛집 '장수하늘소'…위치는?

'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4900원 국내산 생삼겹살 맛집 '유쾌한돈', 4000원 한우 국밥 맛집 '장수하늘소'를 찾아간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초저가의 비밀 코너를 통해 전북 군산시 4900원 국내산 생삼겹살 맛집 '유쾌한돈', 대구 달성군 4000원 한우 국밥 맛집 '장수하늘소'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유쾌한돈'에서는 국내산 생삼겹살이 1인분(160g) 4900원에 판매된다.

생삼겹살을 주문하면 명이나물, 콘치즈, 양상추샐러드, 묵은지, 묵사발, 파채, 상추, 깻잎 등이 상에 차려져 나온다.

곧이어 나오는 생삼겹살은 한눈에 보기에도 고기가 좋다고 느낄 정도다. 불판에 생삼겹살을 노릇하게 구워서 명이나물과 싸먹거나 상추, 깻잎 등에 싸먹으면 쫀득함과 상큼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장수하늘소'에서는 한우 국밥이 4000원에 판매된다.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하고 소고기와 무가 듬뿍 들어가 눈으로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다.

한우가 듬뿍 들어간 국물은 적당히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감칠맛을 자랑해 입맛을 돋운다.

'유쾌한돈'과 '장수하늘소'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