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에이티젠 자회사, 면역력 증강 건기식 ‘NK365’ 데일리몰 공급

▲NK365(사진 = 에이티젠에이치앤디)
▲NK365(사진 = 에이티젠에이치앤디)

면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티젠에이치앤디(ATGen H&D)는 약사 대상 의약품 전자상거래 오픈마켓 데일리몰에 건강기능식품 NK365(이하 ‘엔케이365’)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약사 대상 오픈마켓 중 엔케이365 공급은 데일리몰이 유일하다. 에이티젠에이치앤디는 정밀면역검사용 의료기기 NK뷰키트를 개발한 에이티젠의 자회사다.

에이티젠에이치앤디의 엔케이365는 면역관리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신체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된다. 특히 주원료로 면역에 탁월한 아가리쿠스 버섯 분말 1200mg이 함유돼 항암, NK세포 활성도 증가 등에 효과적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가리쿠스 버섯은 미국 등 다수의 해외 임상 논문을 통해 암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에 대한 효과는 물론 NK세포 활성도를 높이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엔케이365의 부원료인 항산화 영양소, 6종의 비타민 B군, 글루콘산 아연 등은 유럽산 원료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지난 2월부터 컨디셔닝에 엔케이365를 공급하고 있다. 이어 “컨디셔닝을 통해 전국 약국에 엔케이365를 꾸준히 납품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상우 에이티젠에이치앤디 대표는 “NK세포 활성도 증진을 돕는 엔케이365의 온오프 유통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전국으로 유통 네트워크를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티젠에이치앤디는 에이티젠이 지분 100%를 보유한 자회사로 지난 2016년 6월 설립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