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프로듀스48’ 순위, 1위 장원영 ‘유일한 100만 표’…2위 야부키 나코-3위 강혜원

(출처=Mnet '프로듀스48'방송캡처)
(출처=Mnet '프로듀스48'방송캡처)

‘프로듀스48’ 스타쉽 연습생 장원영이 두 번째 순발식 1위에 오르며 대이변을 만들어냈다.

3일 오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30등 이하 연습생들의 방출이 달린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총 투표 수는 27,553,709표로 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이날 1위는 1차 순위 발표식에서 3위를 기록했던 스타쉽의 장원영이었다. 장원영은 이날 순발식에서 유일하게 100만 표 이상을 획득하며 막내의 저력을 뽐냈다.

이어 2위는 HKT48 야부키 나코, 에잇디 강혜원, 스타쉽 안유진이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다. 앞서 상위권에 올랐던 HKT48 미야와키 사쿠라는 7위, 플레디스 이가은이 8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생존을 결정하는 마지막 30위는 타케우치 미유가 차지하며 가까스로 탈락 위기를 모면했다.

이들 외에도 권은비, 김민주, 한초원, 조유리, 허윤진, 혼다 히토미, 시로마 미루, 왕이런, 김채원, 최예나, 이채연, 박해윤, 이시안, 타카하시 쥬리나, 고토 모에, 장규리, 무라세 사에, 김시현, 김도아, 시타오 미우, 김나영가 생존하며 다음 도전을 함께하게 됐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은수 객원기자 online@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