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워너원, 월드투어 'ONE: THE WORLD in Seoul' 메인 포스터 공개…예스24, 예매 전쟁 언제?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월드투어 'ONE: THE WORLD in Seoul'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예스24를 통한 예매 전쟁도 시작된다.

워너원 측은 월드투어 'ONE: THE WORLD in Seoul'의 팬클럽 선예매를 17일 오후 8시 예스24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스24를 통한 일반 예매는 19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ONE: THE WORLD in Seoul' 팬클럽 선예매는 팬클럽 인증을 완료한 팬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일반 예매는 19일 오후 8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워너원 측은 'ONE: THE WORLD in Seoul'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광활한 공간 속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워너원 멤버들은 지구 곳곳의 워너블들과 하나가 되고 전 세계로 워너원의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펼치겠다는 의미를 담은 둥근 황금빛 실루엣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 콘서트의 6월 1일 공연은 5월 중 Mnet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고(Wanna One Go: X-CON'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X-CON DAY'라는 이름으로 꾸며지며 일부 무대를 방송과 연계해 특별한 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ONE: THE WORLD'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산호세, 달라스, 시카고, 애틀란타,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방콕, 멜버른, 타이페이, 마닐라까지 13개 도시에서 총 18회에 걸쳐 펼쳐진다.

워너원 월드투어 서울 공연인 'ONE: THE WORLD in Seoul'은 6월 1일 오후 7시 30분, 6월 2일 오후 6시, 6월 3일 오후 6시 등 세차례에 걸쳐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