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악동뮤지션‧트와이스‧아이유, 올해의 가수상 음원 부분 수상

▲악동뮤지션‧트와이스‧아이유(출처=‘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 V앱 방송캡처)
▲악동뮤지션‧트와이스‧아이유(출처=‘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 V앱 방송캡처)

악동뮤지션‧트와이스‧아이유가 올해의 가수상 음원 부분을 수상했다.

1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는 악동뮤지션‧트와이스‧아이유가 올해의 가수상 음원 부분 1월‧2월‧3월 1위를 차지했다.

악동뮤지션의 수현은 “작년에 ‘오랜 날 오랜 밤’로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 우리 남매는 앞으로도 오랫동안 여러분 곁에서 좋은 음악과 좋은 메시지로 다가가고 싶다.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KNOCK KNOCK’으로 2월 1위를 차지한 트와이스는 “2017년 년 초부터 ‘KNOCK KNOCK’이라는 곡으로 사랑을 받았는데 덕분에 2017년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한 거 같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라고 기뻐했다.

또한 아이유는 “3월에 선공개 곡으로 ‘밤편지’를 들려드렸는데 오래오래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밤편지’를 위해서 수고해주신 많은 스태프분들 감사하고 모든 팬분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은수 객원기자 online@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