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 코스피 2,473.06
    ▼ 9.85 -0.40%
    코스닥 667.10
    ▼ 1.32 -0.20%

LG전자, 인도진출 20주년 기념 동영상 1억 뷰 돌파

[이투데이 오예린 기자]

▲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 중 한장면.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 중 한장면.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인도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가 5월 유튜브에 올린 이 동영상은 5개월이 채 안 되는 기간에 1억 뷰를 넘어섰다. 월평균 조회수는 2000만 뷰에 달한다.

약 4분 분량의 동영상에는 홀어머니 밑에서 자랑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다. 영상 기획 단계부터 인도법인이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전자 관계자는 “1997년 인도시장에 진출한 이후 20년간 주거환경과 생활 문화를 고려한 인도 특화 제품 출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전개 등의 현지화 전략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으려고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