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SOOFEE(수페), 중국 명품 판매 전문채널 스쿠 입점

입력 2017-08-21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 forest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SOOFEE(수페)가 중국 명품 온•오프라인 판매 전문 채널인 ‘스쿠(SECOO, 寺库)’의 해외 직구몰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2008년 7월 북경에서 설립된 스쿠는 가입자 수 2016년 말 기준 1500만 명, 온라인 매장은 일 평균 12만 명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 명품 중심 판매 전문 채널이다.

수페는 첫 중국시장 진출과 동시에 기존의 중저가 온라인 시장과 차별화해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전략으로 거기에 걸맞은 스쿠 채널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한국산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중국 내 판매망을 넓혀갈 계획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수페는 유명 여배우들을 전담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에게 인정받은 기초 화장품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한국 여배우 피부 관리 비법’으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수페의 전 제품은 정제수 대신 충주 인등산 자작나무 숲에서 40여 년간 직접 가꿔 얻은 천연유래성분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건조한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파라벤류 등의 화학방부제는 물론 화학변색방지제, 화학혼합물 등 17가지 화학성분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수페는 오는 9월 1일부터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작황부진ㆍ고환율에 수입물가도 뛴다⋯커피ㆍ닭고기 1년 새 ‘훌쩍’[물가 돋보기]
  • 한국 경제 ‘허리’가 무너진다…40대 취업자 41개월 연속 감소
  • 쿠팡 주주, 미국 법원에 집단소송…“개인정보 유출 후 공시의무 위반”
  • 배당주펀드 인기 계속…연초 이후 5.3조 뭉칫돈
  • 서울아파트 올해 월세 상승률 3%대 첫 진입…역대 최고
  • 연말 코스닥 자사주 처분 급증…소각 의무화 앞두고 ‘막차’ 몰렸다
  • 11월 車수출 13.7%↑⋯누적 660억 달러 '역대 최대'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20,000
    • +0.17%
    • 이더리움
    • 4,452,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872,000
    • -1.52%
    • 리플
    • 2,852
    • -0.56%
    • 솔라나
    • 187,100
    • -0.27%
    • 에이다
    • 543
    • -2.86%
    • 트론
    • 430
    • +2.87%
    • 스텔라루멘
    • 321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00
    • -2.87%
    • 체인링크
    • 18,470
    • -1.34%
    • 샌드박스
    • 174
    • -3.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