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모바일 게임이 만났을 때...파리게이츠 PG마켓런 출시 이벤트, 보스턴 백 등 경품 푸짐

입력 2017-03-30 14: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골프의류 업계 최초, 패션에 게임 접목한 마케팅 실시

‘섹시아이콘’ 양수진(26)의 골프웨어의 잘 알려진 파리케이츠(대표이사 우진석)가 패션과 게임을 연계한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파리게이츠는 올 봄, 여름 컨셉 테마인 ‘사이버 마켓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의류에 사용한 9가지 캐릭터를 활용한 ‘PG 마켓런’ 모바일 게임을 함께 출시했다.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을 통한 브랜드 홍보는 있었지만, 패션 의류 브랜드에서 모바일 게임을 자체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리게이츠 이혜진 이사는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이번 시즌 주력 테마 제품을 전달하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만들게 됐다”며 “늘 새롭고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데 앞장서온 파리게이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부합하는 마케팅 전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매 시즌 독창적인 캐릭터와 패턴을 선보인 파리게이츠의 이번 마켓런 캐릭터는 브로콜리, 당근, 나초, 통조림, 사과, 시리얼, 치즈, 피망, 파인애플 등 말그대로 마트에서 흔히 만나볼 수 있는 식자재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게임은 총 4단계로 각 스테이지 별로 카트를 끌고 가면서 바닥에 떨어진 골프공, 장갑, 모자, 캐릭터 등을 먹는 방식이다. 최고 점수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주간, 월간 단위로 파리게이츠 보스턴백, 모자, 골프공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만 받아도 상품을 준다. 파리게이츠 전국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다운받은 모바일 게임 앱을 보여주면 귀여운 마켓런 캐릭터 자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모바일 게임 출시에 맞춰 체험관도 운영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482,000
    • +1.08%
    • 이더리움
    • 5,090,000
    • +0.28%
    • 비트코인 캐시
    • 803,500
    • +16.2%
    • 리플
    • 885
    • +0.23%
    • 솔라나
    • 267,300
    • +0.53%
    • 에이다
    • 926
    • +0.43%
    • 이오스
    • 1,520
    • +0.66%
    • 트론
    • 171
    • +0%
    • 스텔라루멘
    • 195
    • +1.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3,400
    • +7.58%
    • 체인링크
    • 27,730
    • -0.4%
    • 샌드박스
    • 999
    • +0.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