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대한민국 CEO경영대상](주)하나로퍼니처풍진교구

입력 2010-12-21 17:49 수정 2010-12-21 1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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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퍼니처풍진교구(대표 조성욱)의 슬로건은 ‘교구 제작은 제2의 교육행위’다. 훌륭한 교구가 학습효과를 높인다는 사명으로 발전을 거듭해 연매출 40억 원 이상의 알짜 기업으로 성장했다. 하나로퍼니처풍진교구는 80여개의 인증서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데, 대부분이 한국 최초 타이틀이다.

하나로퍼니처풍진교구는 색깔이며 디자인 등이 천편일률적으로 만들어지던 교실 내 모든 가구에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을 도입함으로써 학생들이 보다 밝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모든 교구들을 급성장하는 학생들의 체형변화에 맞도록 각 교구별로 고유 모델을 개발했다.

특히 외국의 우수 제품과 국내 제품을 면밀히 검토해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한다. 매년 열리는 가구 박람회와 전시회 등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국내ㆍ외 가구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개선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은 △조달청우수제품 등록 △중소기업청 우수제품(GQ) 인증 △환경마크표지인증서 획득 △한국디자인진흥원 GD마크 획득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Q마크 인증 △한국산업디자인상(KIDA) 선정 등 다양한 수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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