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하는 가운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두쫀쿠(두바이 쫀득쿠키) 강좌를 열어 눈길을 끈다.
22일 롯데마트 문화센터에 따르면 이번 봄학기에는 두쫀쿠를 직접 만들어보는 '두쫀쿠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마시멜로, 코코아 파우더, 피스타치오 등 주요 재료를 단계별로 사용해 제작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수강료는 1만 원이다. 은평점, 롯데몰 수지점을 포함한 전국 50개 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영아 대상으로 진행하는 16시~18시 시간대 강좌를 직전 겨울학기 대비 약 20% 확대했다. 자녀와 함께하는 체험형 강좌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해당 시간대 강좌 수강 고객에게는 'Happy Hour'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강좌 목록 내 쿠폰 아이콘을 클릭해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은아 롯데마트·슈퍼 리빙테넌트팀 문화센터 담당자는 "이번 봄학기에는 두쫀쿠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부터 영아 맞춤형 강좌까지 고객 수요를 반영한 강좌를 대폭 확대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이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를 많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